비회원

티타드 멤버십 혜택을 누려보세요.

Search

이 상품을 구경하셨어요.

    최근본 상품 내역이 없습니다.

    FAQ · 고객안내

    제목

    제품을 받았는데 파손되어 왔어요.

    작성자 티타드(ip:)

    작성일 2021-06-17 21:36:09

    조회 156

    평점 0점  

    추천 추천하기

    내용

    우선 티타드 제품을 받아보신 후 불편함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전합니다.

    제품 파손 증빙할 수 있는 사진을 촬영하여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빠른 시일 내에 해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    ※파손된 상품/택배 박스 상태/운송장 번호 3가지 모두 촬영해 주셔야합니다.


    카카오 상담톡 @티타드 문의하기 >

    (평일 09:00~17:30 | 점심 11:30~12:30)


    첨부파일

    비밀번호
    수정

   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    댓글 수정

    이름

    비밀번호

    내용

    / byte

    수정 취소
    비밀번호
    확인 취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