비회원

티타드 멤버십 혜택을 누려보세요.

Search

이 상품을 구경하셨어요.

    최근본 상품 내역이 없습니다.

    FAQ · 고객안내

    제목

    결제를 완료했는데 카카오 알림톡 또는 문자 메시지가 오지 않아요.

    작성자 티타드(ip:)

    작성일 2021-06-17 21:40:47

    조회 250

    평점 0점  

    추천 추천하기

    내용

    일반적으로 주문이 정상적으로 접수되면, 주문자 휴대전화 정보로 주문번호가 발송됩니다.


    그러나 결제 도중 창이 종료되었거나 오류가 발생하여 주문이 정상 접수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    혹은 주문서나 회원 정보에 연락처를 잘못 기입하신 경우에도 알림톡/문자메시지 수신이 불가하니, 추가 확인이 필요하시면 

    카카오 상담톡 @티타드 를 통해 문의해주세요.

    (평일 09:00~17:30 | 점심 11:30~12:30)


    첨부파일

    비밀번호
    수정

   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    댓글 수정

    이름

    비밀번호

    내용

    / byte

    수정 취소
    비밀번호
    확인 취소